본문 바로가기
제로베이스원/화보 및 매거진

240109 스포츠 서울 [단독] SS인터뷰

by 여름의 하늘 2024. 1. 9.

[단독] ‘신인상’ 휩쓴 제로베이스원 “초심 잃지 않겠다…새해엔 대상 도전!”[SS인터뷰①] (naver.com)

 

[단독] ‘신인상’ 휩쓴 제로베이스원 “초심 잃지 않겠다…새해엔 대상 도전!”[SS인터뷰①]

제로베이스원(ZEROBASEONE)이 2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‘제33회 서울가요대상’ 시상식(주최 스포츠서울,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)에서 신인상을 수상한 뒤 소감을 말

n.news.naver.com

더보기

장하오는 “평소에도 태국을 엄청 좋아하고 태국 음식도 좋아한다. 이번에 서울가요대상을 통해 태국에서 제로즈(공식 팬덤명)를 만나게 됐는데, 제로즈를 위해 태국어로 ‘해피 뉴 이어’란 말도 배웠다”며 직접 태국말로 인사를 전하기도 했다.

 

 

[단독]제베원이 전한 새해 덕담 “장하오 많이 웃겨줄게”→“한유진 어엿한 고2 되길”[SS인터뷰②] (naver.com)

 

[단독]제베원이 전한 새해 덕담 “장하오 많이 웃겨줄게”→“한유진 어엿한 고2 되길”[SS인터

제로베이스원(ZEROBASEONE)이 2일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경기장에서 열린 ‘제33회 서울가요대상’ 시상식(주최 스포츠서울, 주관 서울가요대상 조직위원회)에 앞서 레드카펫 위에서 취재진을

n.news.naver.com

더보기

지난 한 해를 돌아본 장하오는 데뷔 9일 만에 음악방송에서 1위를 하고 눈물을 흘렸던 순간을 떠올리며 “그때 멤버들 다 울었는데 그제서야 ‘우리가 이렇게 많은 사랑받고 있구나’ 실감했던 거 같다. 더 열심히 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던 순간”이라고 돌아봤다.

 

장하오는 “안 가봤던 전세계 많은 곳에서도 공연하고 싶고 저희의 모습을 더 보여드리고 싶다”며 “사람들이 딱 들으면 ‘이거 제로베이스원의 노래다’라는 임팩트 있는 노래도 들려드리고 싶다”는 바람도 내비쳤다. 김규빈은 “음원차트에서 일주일간 1위를 해보고 싶다”는 패기가 담긴 새해 목표도 덧붙였다.

 

더보기

김태래→장하오 팀을 대표로 뭔가를 많이 해야 할 때가 많아서 힘든 상황도 많이 있는데 늘 멋있는 모습 보여줘서 고맙다. 힘든 순간에도 내가 옆에서 많이 웃겨줄 테니 새해엔 더 많이 웃으면 좋겠다.

장하오→석매튜 늘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무대에 대한 진심을 배우고 있다. 올해도 그런 초심을 가지면서 더 좋은 아티스트가 됩시다!